• 인사말
  • 설립목적
  • 연혁
  • 주요사업
  • 조직도
  • C.I.
  • 오시는길
  • 회원제도 안내
  • 브로셔열람
img2.jpg

      (1) 진단과 평가(Diagnosis and Assessment)

조직의 사회적책임과 경영품질 활동에 대해 국제적 기준에 의한 진단과 평가를 실시하여 지속적인 개선과 향상을 지원한다.

(2) 교육훈련(Education and training)

분야별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사회적책임 및 경영품질 추진인력 및 전문가를 양성한다. 

       (3) 포상제도 운영(Operating SRMQ Awards)

사회적책임, 지속가능경영, 경영품질의 바람직한 모델 및 평가지표의 개발, 지속가능한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이정표의 제시와 벤치마킹 모범사례의 발굴·확산을 통해 조직 스스로가 자율책임의 지속가능성 운영매커니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포상한다. 

       (4) 정기 컨벤션/컨퍼런스 개최(Regular conventions

          or conferences)

사회적책임, 지속가능경영, 경영품질 우수사례 보급 및 실천방안 제시를 통한 우리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사회적책임, 지속가능경영, 경영품질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5) 경영혁신 정책연구(Policy research on management

           innovation of organizations)

, , 연 전문가를 구성하여 기업의 사회적책임의 소명 완수를 위한 경영혁신 관련 연구를 수행하고 정책을 연구개발한다. 

       (6) 출판 및 보급(Publication and dissemination)

사회적책임, 지속가능경영, 경영품질관련 실천가이던스 및 실천 사례 출판 보급을 통한 지속가능경영문화를 확산한다.